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23 오후 5:45:00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위로와 치유
10월 6일~7일 ‘온라인 산림치유 박람회’ 열려

기사입력 2020-10-06 오후 6:02:39





유튜브, 홈페이지 방송으로 힐링토크쇼, 전문가 토크, 힐링푸드 요리체험

 

2020 온라인 산림치유 박람회가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위로와 치유란 주제로 10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온라인 방송으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새로운 일상을 맞이해야 하는 시대 흐름을 반영하고 사회적 우울감 해소의 방법을 찾기 위해 산림치유의 기능과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유튜브 방송과 홈페이지(www.2020forest.co.kr)를 통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이번 온라인 산림치유박람회에서는 포스트코로나, 모두를 위한 새로운 세상, 이제는 사회적 힐링이 필요한 때, 고도원과 함께하는 산림치유 산책, 다함께 만들어 보는 백두대간 힐링푸드, 위로와 치유의 힐링 토크쇼 등 5개의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

 

포스트코로나, 모두를 위한 새로운 세상은 응급의학 전문의 곽경훈, 소통전문강사 김창옥, 시사평론가 최영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광호 이사장 등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코로나블루에 대한 진단과 앞으로의 일상을 예견하고 대응하는 대담 프로그램이며,

 

이제는 사회적 힐링이 필요한 때는 가수 소향, MC 박수홍, 소통전문가 김미경 등이 참석해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 토크쇼다.

 

그리고 가수 조영남, 배우 김규리, 테너 임철호 등이 참여해 사회적 힐링의 필요성과 정책적 지원 방안, 대안을 제시하는 위로와 치유의 힐링 토크쇼, 산림치유는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 김규리, 여행작가 이상은이 백두대간의 힐링콘텐츠를 소개하는 산림치유 산책’, 이원일 셰프와 함께 백두대간 치유작물을 식재료로 하는 간편 치유식을 온라인 참여자와 만들어 보는 백두대간 힐링푸드요리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