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건강/스포츠뉴스
경산시-교육지원청, 식중독 예방 점검
신학기 학교 현장과 급식 납품업체 대상 실시
기사입력 2021-09-08 오후 2:25:28

경산시와 경산교육지원청은 오는 17일까지 관내 학교와 급식시설에 대한 식중독 예방 합동점검에 나선다.
가을 신학기 맞이 식중독을 사전 예방하고 안전한 급식 환경을 위한 조치로 ▲유통기한 경과 제품 판매·사용 행위 ▲식재료의 위생적 취급기준 및 시설기준 위반 여부 ▲건강진단 실시 등 조리 종사자의 개인위생 관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 여부 등을 중점 점검한다.
안경숙 보건소장은 “이번 위생점검으로 학교와 유치원 급식으로 인한 식중독 발생을 예방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안전한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학교 식품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