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에스엘(주) 직원 114명 ‘금연 성공’
경산시 보건소 이동금연클리닉...회사 인센티브

기사입력 2010-07-15 오후 4:47:58

 

 

14일 경산시 보건소는 이동금연클리닉에 참여한 진량공단 에스엘(주) 임·직원 114명에게 금연증서를 수여했다.

 

시 보건소는 지난 2월 금연선포식을 시작으로 에스엘(주) 금연대상자 291명을 대상으로 금연상담, 일산화탄소 측정, 폐활량 측정, 니코틴 소변검사 등 클리닉을 실시한 결과 약 39.1%인 114명이 금연에 성공했다.

 

특히, 에스엘(주) 측은 이번 클리닉을 통해 금연에 성공한 직원들에게 20만원의 인센티브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서용덕 보건소장은 “전 세계 사망원인 상위 8개 중 6개의 위험요인이 담배이며, 전 세계 어린이의 50%정도인 약 7억명의 어린이가 담배연기를 마시고 있다.”며 “간접흡연은 어린이에게 심각한 질병을 일으킨다.” 금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