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진량 가야·내리리 마을회관 신축!
2층 규모 건립...경로당·회의실 등으로 활용

기사입력 2010-12-07 오후 1:12:21

경산시 진량읍 가야리·내리리 마을에 현대식 마을회관이 준공됐다.

 

▲ 진량 가야리 마을에 새롭게 신축된 2층 규모의 현대식 마을회관

 

 

경산시는 7일 오전 진량읍 가야·내리리 마을회관 전정에서 최병국 시장,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회관 준공식을 각각 개최했다.

 

이날 준공된 가야리 마을회관은 시비 1억7천만원을 들여 대지면적 324㎡, 건축면적 171㎡, 2층 현대식 철골구조물로 지어졌으며 지난 5월 착공해 10월 완공됐다.

 

마을회관 1층은 경로당으로 2층은 마을회의실로 사용될 예정이다.

 

▲ 진량 내리리 마을회관

 

 

내리리 마을회관은 시비 1억5천만원과 자부담 3천만원 등 총 1억8천만원을 들여 대지면적 197㎡, 건축면적 117㎡의 2층 철골구조물로 지어졌으며 지난 6월 착공해 10월 완공됐다.

 

마을회관 1층은 마을회의실 및 경로당으로, 2층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건강증진실로 활용된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