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자인면 체육회 김동수 회장 취임
“지역 사회 체육활동 지원에 최선 다할 것”

기사입력 2024-03-25 오후 2:06:28

▲ 자인면 체육회 신임 회장단 취임식이 지난 23일 자인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자인면 체육회장에 김동수 씨가 취임했다.

 

김동수 신임 회장은 23일 자인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도·시의원, 지역 단체장, 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지고 임기를 시작했다.

 

김동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지역 사회의 체육 활동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