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20 오전 9:05:00

“올봄, 가장 빛나는 老맨스가 찾아온다”
시민회관, 오는 14일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공연

기사입력 2019-04-10 오전 11:21:43





경산시민회관은 오는 414() 오후 2시 대강당에서 특별기획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별점 9.6을 기록하며 흥행의 가도를 달렸던 강풀의 원작 웹툰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작품으로 드라마와 영화까지 제작되며 이미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배우 이순재,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 중인 관록의 배우 손숙, 천의 얼굴을 가진 베테랑 배우 이문수, 밀도 높은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깊은 내공의 배우 박혜진,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 한초아, 김주일이 출연해 다시 볼 수 없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스토리. 긴 세월을 지내온 그들에게도 어김없이 피어나는 낯설고 특별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고도 섬세하게 담아냈다.

 

장순자 경산시민회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따뜻한 봄날, 부부간, 가족 간 그동안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진심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하고 가슴 따뜻해지는 좋은 공연을 많이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공연 관람료는 120,000, 210,000원이며, 경산시민회관 예매사이트(http://gbgs.moonhwain.net)에서 좌석을 예매한 후 관람 가능하다.

 

문의 : 경산시민회관 804-7243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