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5 오후 3:00:00

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축제’ 개막
1,300여 노인회원들,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열어

기사입력 2019-11-06 오후 1:32:48

▲ 2019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축제가 개막했다. (사진=복지관 활성화 기여 감사패 및 표창 수상자들)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성수)6~7일 양일간 복지관 일원에서 개관 19주년을 기념하는 어르신 축제를 열고 있다.

 

올 한 해 복지관에서 배우고 익힌 어르신들의 끼와 열정을 뽐내고 친목을 쌓기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는 작품전시회, 반별발표회, 기념식 등으로 나눠 다채롭게 펼쳐졌다.

 

6일 오전 1030분에 열린 기념식에는 최영조 시장, 강수명 시의회 의장, 시의원 등 지역 기관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해 복지관 관계자와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특히,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산시지구협의회를 비롯한 5명의 자원봉사자, 후원자, 평생학습 강사가 복지관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와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열린 반별발표회에서는 민요경창, 사교댄스, 에어로빅 등 어르신들의 공연 발표가 이어졌고 복지관 로비에서는 작품전시회와 미니바자회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졌다.

 

김성수 관장은 축제기간 선보인 어르신들의 작품 속에서 지금까지 살아오신 인생의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 이번 축제가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에 감동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경산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행복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미의 여가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1,300여 노인회원들이 등록돼 있다.

 

 

[Photo News]

 

▲ 개회식 식전 무용공연
 
 ▲ 감사패 전달
 
▲ 경산신협 축제 후원금 전달
 
▲ 에어로빅 댄스 공연
 
▲ 작품 전시회
 
▲ 미니 바자회
 
▲ 외국인 유학생 봉사단의 네일아트
 
▲ 먹거리 코너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