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뉴스
“초심(初心)으로 남은 임기 최선 다할 것”
배향선 시의원, 두 번째 의정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21-11-20 오전 9:01:39
.jpg)
▲ 더불어민주당 배향선 시의원의 두 번째 의정보고회가 19일 경산시립박물관 강당에서 당원과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더불어민주당 배향선 시의원이 19일 오후 경산시립박물관 강당에서 두 번째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 인원의 시민과 당원들이 참여한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배 의원은 지난 3년 6개월 간의 의정활동 상황을 당원들과 시민들에게 보고하고 의견을 수렴했다.
전혜숙 최고위원과 이개호·양기대 국회의원, 장세호 경북도당위원장은 축하영상을 보내왔고, 전상헌 경산지역위원장은 축전을 통해 의정보고회에 힘을 보탰다.
이날 배 의원은 대표 발의해 제정됐던 조례들에 대한 실효성 및 그 성과,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되는 정책 및 대안을 제시했던 5회의 시정질문, 16회의 5분 발언에 대해 소개했다.
또, 보건복지전문가로서 장애인, 여성, 노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해 추진했던의정활동들과 해결 민원, 지역주민 숙원사업과 관련한 사항도 보고했다.
배 의원은 “시민들에게 의정활동에 대해 보고하는 것은 대의자로서 주어진 책무이며, 시민들이 알아야 할 권리라 생각한다. 시민의 대의자로서 초심(初心)을 잃지 않고 남은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