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1 오전 11:26:00

“경산시-수성구, 상생협력사업에 힘 모으자”
조현일 후보, 김대권 수성구청장 후보와 협력 방안 논의

기사입력 2022-05-26 오후 1:28:06

▲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와 김대권 수성구청장 후보가 만나 양 지역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방안을 모색했다.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와 김대권 대구 수성구청장 후보가 만나 경산-수성구 간 상생협력방안을 모색했다.

 

두 후보는 25일 오후 3시 경산시 중방동 소재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의 캠프에서 만났다. 이 자리에는 황치모·배광호 국민의힘 수성구의원 후보도 함께 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경산시와 수성구의 상생협력사업들이 논의됐다. 특히, 두 후보는 양 지역 청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청년들이 모여드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경산-수성구 청년친화형 기회발전특구를 함께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 25일 오후 조현일 후보 캠프에서 열린 간담회

 

 

김대권 수성구청장 후보는 학교 설립, 기업 유치와 관련한 활성화 방안 마련, 기업유치를 위한 실질적이고 매력적인 장점을 만들어내고, 시민들의 삶의 균형발전을 위해 금호강시대를 경산시와 함께 열어가자.”고 제안했다.

 

, “혐오 악취 시설을 지역민들이 향유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키고, 양 자치단체가 새로운 사업 모델을 발굴하자.”고 덧붙였다.

 

이에 조현일 후보는 미래형 모빌리티 산업, 창의문화 콘텐츠 산업, 웰니스 관광 산업 등을 보다 실질적인 소통창구를 만들어 지속적인 교류와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서로 긴밀히 협조토록 하자.”고 답했다.

 



 

 

그러면서 먼저 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사무국을 설치해 탄력적으로 추진되도록 하고, 두 지역이 함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해 전국적인 좋은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제시했다.

 

, 조 후보는 간담회에 함께 한 수성구의원 후보들에게 경산시와 수성구의 지역 의원들이 자주 소통하고 협력해, 두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