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5 오후 5:50:00

전상헌 예비후보, ‘시민제안’ 접수
경산발전 위한 시민 목소리·지혜 모은다!

기사입력 2020-02-05 오후 12:54:39





경산의 발전은 경산시민이 바라는 방향으로 추진돼야 합니다. 경산시민과 함께 경산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시민의 지혜를 모으는 시민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전상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사진)가 경산발전을 위한 시민들의 지혜를 모으기 위해 시민제안을 받고 있다.

 

전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 출마하면서 도시철도 1~3호선 연결 기업유치 및 일자리를 창출 수성구를 넘어서는 교육환경 조성 효도하는 국회의원 등을 주요공약으로 하는 ‘1+3 프로젝트를 제시한 바 있으며 보다 많은 시민들의 목소리와 지혜를 모으기 위해 시민제안을 받고 있다.

 

경산발전의 지혜를 모으는 시민제안은 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팩스·이메일·페이스북을 통해 받고 있다. 전 예비후보는 2월부터 지역활동 경험과 시민제안을 바탕으로 한 정책과 공약을 순차적으로 발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 예비후보는 최근 발병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해 시민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선거운동을 선언했다.

 

이에 대해 그는 시민 한분 한분과의 만남이 중요하지만, 지금은 무엇보다 국민과 경산시민의 안전이 중요합니다. 시민과의 대면접촉보다는 당분간 모바일·온라인을 이용한 선거운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 예비후보는 지금 경산은 그동안 추진돼 온 사업들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더불어 경산발전의 지속가능한 발전방안을 마련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직면해 있다.”라며, “이번 선거에서는 여야를 떠나 모든 예비후보자들이 오직 경산발전정책으로 경쟁하는 정책선거가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경산인
    2020-02-05 삭제

    파이팅! 보냅니다!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