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2-03 오후 3:40:00

“국회의원 부인, 막말·망동 사과하라”
경북여성농민연합, 윤두현 의원 부인 규탄

기사입력 2022-08-16 오후 3:17:43

▲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 경북연합회가 16일 경산 윤두현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윤 의원 부인의 사과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윤두현 국회의원의 부인 서 모 씨가 지역 여성 농민단체 행사에서 막말을 했다는 논란이 제기됐다.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회 경북연합회는 16일 오후 2시 경산시 임당네거리 일원 윤두현 국회의원 사무실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윤두현 국회의원의 부인 서 씨는 경북여성농민한마당에서 한 막말과 행동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이 주장하는 막말 논란은 지난 810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8회 경북여성농민한마당에서 벌어졌다.

 

이날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 양옥희 회장이 격려사를 통해 여성 농민들의 어려움과 전·현 정부의 반농민적인 정책에 대해 발언하는 도중 서 씨가 자리를 박차고 나갔고, 그 뒤를 따라 시의원, 일부 단체장들이 함께 퇴장했다.

 

특히, 서 씨는 퇴장하는 과정에서 양옥희 회장을 겨냥해 X이 뭐라카노라는 욕설을 했고, 행사장에 있던 회원 일부가 이를 들었다고 주장한다.

 

경북여성농민회 관계자는 경북여성농민회는 회원들의 사기와 단합을 위해 오랜 시간 노력해서 이 자리를 만들었다. 그렇게 만든 자리를 국회의원 부인이 막말과 행동으로 분위기를 깨 버린다는 것은 여성 농민을 모욕하고 무시하지 않고는 할 수 없는 행동.”이라고 규탄했다.

 

그러면서 국회의원 부인은 직책도 명함도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사에서 보인 그의 행동은 자신이 무슨 권력자인양 안하무인의 권력을 휘두른 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이는 비단 그 자리 뿐 아니라 일상적인 그의 행동이었을 것 같은 의구심을 갖게 한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기자회견에 함께 한 지역 진보정당 관계자는 말도 안되는 이번 사태를 지켜보면서 경산에도 김건희가 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도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라고 뽑아준 사람들이 그들의 목소리를 듣지도 않고 나가는 것은 무슨 행태인가?”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손외순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회 경북연합회장은 국회의원 마누라의 치맛바람에 휘둘려 같이 따라나간 도·시의원들도 바보들이고, 이는 국회의원이 띠리하기(어리석기)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고 도·시의원들도 함께 비난했다.

 

이에 대해 윤두현 국회의원 측은 경북여성농민한마당 행사와 관련해 일부 참가자들이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것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 “사실과 다른 내용을 일방적으로 주장하거나 유포하는 개인이나 조직에 대해서 민·형사상 조치를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논란의 당사자인 서 씨도 현 정부와 대통령에 대한 노골적인 비판에 자리에 앉아있기 불편해 퇴장했다.”면서도, “욕설을 했다는 주장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일축했다.

 

한편,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회 경북연합회는 기자회견을 마치면서 해당 사태에 대한 진정성 있는 사과가 없으면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 차원으로 문제를 확대해 전국의 여성 농민들에게 우리의 대표를 모욕한 상황을 공개하고 같이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4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경산사람
    2022-08-26 삭제

    나도 대선때 선거유세 할때 시의원들은 선거차량단상에 못올라 가는데 그 부인이라는 사람은 단상에 올라가 손을 치켜 올리고 자기가 대선 출마하는것도 아닌데 국회의원이름을 외쳐야지 그 부인이름을 외치면 될까요? 참 아이러니 하죠 나라가 어찌 돌아 갈지 막막 합니다 지역도 평정 못하면서 나라를 평정 할려고 설치니 국민이나 국익은 안중에도 없네요 시의원이던 국회의원은 각성 하세요 사람은 근본이 바로 써야 됩니다

  • 현장에 있었던1인
    2022-08-18 삭제

    전국여성농민회 회장 양**이사람은 단상에 오르자마자 윤정부는 지금까지의 어느정부보다 농민을 힘들게 할거라고 하더니 박근혜 대통령 탁핵 사드 등 국힘지지자로서. 듣고있기 거북한 말씀을 인사말 중간중간 의도적. 섞어가며 말하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에서 불만의 소리가 조금씩 나오기시작했했는데 윤대통령을 비난하자 국힘 시의원과 국회의원부인 단체장 몇분이. 일어서서 나가시더군요 저쪽에서 욕했다고 주장하는데 욕은 듣지못했습니다 욕을 했다면 저짝분들이 그냥가만 있을사람들 입니까? 거짓 주장에 솎지 맙시다 사실 확인하고 댓글다세요 거짓댓글도 명예훼손에 해당됩니다

  • 오태식
    2022-08-17 삭제

    ㅋㅋㅋ농민행사에 박근혜탄핵 국정농단 윤대통령비난 국민의힘 비난 단체장이 그딴말을왜하냐 머저리도아니고 농민행사면 농민들 사기 돋아주고 발전적인방향을 이야기해야지 글고 댓글다는 머저리 찌꺼기들아 니들 만진당원과 선거때패배한 토착외구들인거 티다난다 아직은조용히칼을갈아라 븅신들아 니들은할수있는게없다

  • 고한석
    2022-08-17 삭제

    윤두현 의원이 1년뒤면 총선인데 부인이 벌써 이렇게 한다면 큰일이다. 나는 벌써 총선이 걱정된다.단체장의 인사말이 마음에 들고 안들고를 부인이 판단하고 나갔다면 이건 말이안된다. 윤의원 인사말 할때 시민들이 뛰쳐나간다고 생각해봐라. 절대 해서는 안될일이다. 여야를 떠나 지역의 단체의 책임자와 그 회원들이 보고 있었다. 요즘 기분나쁘면 시민과 팬들에게 고소하는게 유행인가? 고소고발왕국 대한민국 경산시가 될까 걱정이다. 잘했든 잘못했든 목격자들이 많은데 말세야

  • 문두현
    2022-08-17 삭제

    전부 입닥치세여. 법적대응합니다. 늘 입에 욕을 달고다닙니다.그래서 욕인줄모릅니다.

  • 경산시민
    2022-08-16 삭제

    그냥주장하면 진실이 되나보지요. ㅋㅋ. 상황상 사람들이 많았을텐데 농민회측은욕했다고하고 현장에 계신분과 본인은욕한적없다고 하니 진실을 밝히려면 법정가서 거짓말 탐지기해서 밝히셔야할듯 이참에 거짓말 한사람도 정신좀차리게 단단히 혼좀 나야할거 같습니다

  • 거짓말쟁이
    2022-08-16 삭제

    돈받아 처먹은놈이 돈받았다고하냐욕해는넌이 욕했다고 하겟냐

  • 경산사람
    2022-08-16 삭제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날까끝까지 조사해서 욕을해다는 사실이맞으면 주둥아리를 찢어버려야지

  • 아바타
    2022-08-16 삭제

    터질게 터진겁니다. 아슬아슬했거든요. 대선때나 지방선거때도 페이스북에서도 일촉측발 상대후보 캠프와도 설전도 벌이고 가까운곳에 적을 두고 있음에 2년뒤에 어쩔건지 기대됩니다.

  • 경산사람
    2022-08-16 삭제

    정말 심각합니다.요즘현실에서 말세내요.경산은 국회의원이 2명이네요. ㅎㅎ

  • 저승사자
    2022-08-16 삭제

    토착왜구인 썩은 돌이란 놈을 비롯해서'국민의적'들은모조리 척살해야나라가 산다.

  • 하하
    2022-08-16 삭제

    이것이 정녕 경산에 현실 첫단추 부터 잘못 되었다는걸 알아야 할때입니다

  • 흠..
    2022-08-16 삭제

    흠..경산 시민으로써 참.. 시민과의 법정싸움 하시겟다니..대응보다 빠른사과가 나을듯 싶네요...ㅠ

  • 경산시민
    2022-08-16 삭제

    경산시민들 이제 좀 국힘만 보고 찍지말고 사람보고 뽑읍시다 제발~지역 발전을 위해 이제는 좀 달라 져야되지 않겠습니까?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