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포토소식〕경산에서 열린~
울트라 마라톤 대회 현장!

기사입력 2007-03-11 오전 9:16:07

10,11일 양일간 경산 자인에서 열린  ‘100km 울트라 마라톤대회’ 현장을 사진에 담아 본다.

 

▲ 1위를 차지한 이수배 씨의 모습!


10일 오후 8시 출발점을 나선 선수들은 매서운 꽃샘추위 속에서 100km의 거리를 달리며 10시간이 넘게 자신과의 싸움을 벌였다.

 

▲ 매서운 추위에 지친 선수~

 

이번  첫 대회에 참가를 신청한 80여명의 선수 중 불참인원과 중도 포기인원을 제외한 60여명의 선수들이 100km에 해당되는 더블 풀코스를 완주했다.

 

▲ 환한 미소를 보이며~!

또한, 참가선수 중 이수배 씨(46, 마산3.15)가 10시간 26분으로 1위를 차지했고, 이상헌 씨(51, 창원시청)가 11시간 30분, 김순임 씨(여, 53, 서울 논현)가 11시간 35분으로 그 뒤를 이었고, 나머지 선수들도 5~10간격으로 FINISH라인을 통과했다.

 

▲ 2위를 차지한 이상헌 씨
▲ 3위 김순임 씨의 모습

 

1위를 차지한 이수배 씨는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게 되어 기쁘다. 10~20km 지점이  난코스였고, 추운 날씨에  생수가 얼어버려 물을 마실 수 없던 점이 가장 힘들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 승리의 V를 그리고 있는 이수배 씨


한편, 울트라 마라톤 동호회 관계자는 “이번 첫 대회에 부족했던 점을 보완, 보다 알차게 다음 대회를 준비해 보다 많은 동호인이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울트라 마라톤 대회 이모저모>

 

▲ 힘차게 역주하는 선수들~

▲ 완주를 축하하는 막걸리 한잔!!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울트라맨
    2007-03-11 삭제

    추운날씨에 다들 수고하셨네요!^^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기신거 축하드리구요..무엇보다 김순임씨 정말 대단하고 멋지싶니다^^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