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23 오후 3:57:00

‘2019 Job Story 취업자 간담회’ 열려
여성 취업·구직자·기업체 만남·소통의 장

기사입력 2019-06-26 오후 12:45:46

▲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5일 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여성 경력단절 예방을 위한 취업자 간담회를 가졌다.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경력단절 예방사업의 일환으로 25일 저녁 6시 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2019 Job Story 취업자 간담회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취업자 및 구직자를 위한 사후관리서비스로 취업성공사례 공유를 통해 동기부여 및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직장생활 정보 공유의 기회를 마련해 경력단절 예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지역 여성 취업자 및 구직자, 기업체 대표 등 60여명이 참여한 이날 간담회는 만남·소통·나눔이라는 주제로, 센터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3명의 취업성공사례 발표와 기업체 대표와의 만남 등 행사들이 진행됐다.

 

특히, 올해 설립된 사회적협동조합 경북코딩메이커 은선희 대표는 협동조합 설립까지의 과정과 창업 성공 노하우를 소개하며 센터의 적극적인 지원과 조합원들의 지치지 않는 열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웹툰 도시 경산을 꿈꾸는 한국만화인협동조합 조재호 조합장은 만화에 관심 있는 청년 구직자들을 위한 조언을, 부모사랑 재가장기요양기관 신혜리 대표는 중장년층 구직자들을 위한 팁을 제공해 주었다.

 

한편,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구직자들이 취업에 성공하기까지 1:1 맞춤 상담 서비스 제공은 물론, 취업에 성공한 취업자들에게도 꾸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