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4 오후 5:11:00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 새로운 수출시장 ! 인도네시아 진출을 위한 맞춤형 지사화 사업 전개

기사입력 2020-08-04 오후 12:08:18

최순규 경상북도 자카르타사무소장이 현지 바이어에게 지역 기업 제품 수출상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에서는 지역 중소기업의 인도네시아 시장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기 위하여뉴노멀 시대, 현지 맞춤형 지사화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지역 기업의 수출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무소는 유망 수입업체 발굴과 지역홍보를 위해 화장품·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소비재 분야는 사무소에서 직접 수입업체를 발굴하고, 기계부품 등 중간재?산업재는 전문 중개업체를 통한 자문사업을 추진한다.

 

또 인도네시아 시장에 관심을 갖는 지역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사업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있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goindonesia.net 이다.

 

최순규 경상북도 자카르타사무소장은 인도네시아 시장진출에 필요한 정보 등이 필요한 지역 중소기업은 언제든지 사무소로 연락을 해 주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히면서, 보다 많은 중소기업들이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를 이용해 줄 것을 요청했다.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 연락처는 아래와 같다

 

? 주 소 : Artah Graha Building 6th Floor Suite 8,

SCBD Jl.Jend.Sudirman Kav.52-53 Jakarta Selatan

? 전 화 : +62 21 5140 1592

? 이메일 : goindonesia11@gmail.com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