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9 오전 11:09:00

‘경북세일페스타’ 라이브커머스 첫 방송
10.21일~22일 ‘그립’ 통해 생방송

기사입력 2020-10-19 오후 2:55:00




도는 21일 오후 6시부터 이틀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전문앱 그립(Grip)’에서 경북중소기업상품을 판매하는 경북세일페스타 라이브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전자상거래로, 기존 홈쇼핑과는 달리 실시간 소비자와의 댓글과 소통을 통해 제품을 홍보?판매 할 수 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상품을 홍보 및 판매 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이다.

 

도는 쿠팡, 위메프 등 5개 쇼핑몰에 온라인 입점지원을 하는 경북세일페스타 사업으로 5월부터 9월까지 1196억원 판매실적을 올렸고, 이번에는 비대면 온라인쇼핑을 선도하는 새로운 플랫폼 개척을 위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과쥬스, 밀키트, 즉석식품, 목재 등 경북중소기업 9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주요 구매층이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30대 고객이라는 점과 비대면 쇼핑트렌드에 발맞춰 상품을 선정했다.

 

또한 쇼핑호스트와 해당 기업대표가 함께 출연해 자사 제품을 온라인으로 직접 판매하는 새로운 판매방식을 시도한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