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9 오전 8:51:00

‘경산 더테라스 만월’ 소비자들에게 인기!
경산지식산업지구 내 탁 트인 전망과 대자연 누릴 수 있어

기사입력 2021-09-13 오후 1:33:34

▲ 경산 더테라스 만월 투시도





- 경산지식산업 경제자유구역내 Duplex 만의 높은 천정고, 개방감이 주는 드라마틱한 공간!

- 탁트인 전망과 대자연을 누리면서 든 편의시설 갖춘 곳

- 부동산급변 속 테라스하우스 돌풍 이어져!




경산지식산업지구 내에 탁 트인 전망과 테라스를 갖춘 아파트가 들어선다.

 

경산시 와촌면 덕촌리 산 17번지에 들어서는 면적 84~151, 지하2~지상4층 총 153세대 최대 규모의 테라스하우스 경산 더테라스 만월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경산지식산업지구는 판교 6배에 달하는 경북 최대규모의 경제자유구역이다. 경상북도와 대구경북경제자유역청은 사업비 1조원을 투입해 경산지식산업지구 2단계를 2022년 말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이미 1단계 사업의 공정률은 98%이며. 산업용지 분양률은 80%에 육박한다.

 

올해는 2단계로 경산시 와촌면 일대는 첨단 메디컬·의료기기 신소재 특화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의 첫 삽을 떴다. 첨단 메디컬·의료기기 신소재 산업을 유치하고 상업시설과 공동주택 등을 조성한다. 이에 따라 경상북도에서는 와촌면 경제지식산업지구에 국내외 우수 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행정·재정적 지원을 할 계획이다.

 

이 같은 뛰어난 여건 속에 자리잡은 경산 더테라스 만월은 지금까지 공급했던 일반 테라스하우스와 다르다. 고급화 펜트하우스 또는 고급 단독주택에서 볼 수 있는 특화설계로, ‘Duplex’만의 높은 천정고가 주는 개방감과 와이드하고 고급화된 테라스로 인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자연과 함께 집에서 힐링이 된다. ‘Public space’‘Private space’를 분리한 최적화 테라스하우스에 아파트의 편리한 커뮤니티 및 시스템까지 적용하여 은퇴부부 또는 신혼부부 등 30~50대 전 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테라스에서 즐기는 파노라마 전망이 압권이다. 세대 내에 적용된 넓고 실용적인 테라스 공간은 쾌적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의 공간을 제공한다. 자재는 한남동의 최고급 빌라의 자재와 동급의 자재를 적용했고, 해운대 엘시티의 유니트를 디자인한 김영진 대표가 ‘duplex & terrace house’의 특성을 고려한 유니트 설계와 최고급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전 세대 공통으로 디럭스한 현관, 현관 진입 시 세면대 비치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위생과 편의를 갖춘 것도 포인트다.

 

부대시설도 최고급아파트 및 호텔급 이상이다. 타운하우스단지 내 최고급 시설을 갖춘 카페, 회의실, 명품 골프연습장, 호텔식 피트니스, 옥상정원, 어린이 놀이터 및 프리미엄 정원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품격 높은 생활을 보장한다. , 테라스하우스의 고민인 안전과 보안 문제도 홈오토케어, 단지 내 첨단시큐리티시스템을 통해 해결했다.

 

교통 편의성과 생활편의시설, 교육환경도 좋다. 와촌청통IC3.8km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광역시청, 동대구IC, 영천시청, 경산시청과도 10~20km 내에 위치해 대구와 영천, 포항, 경주 등으로의 이동 편의성이 우수하다.

 

와촌면 행정복지센터가 인근에 있고, 하나로마트, 소월지 등 생활 인프라는 뛰어나다. 교육환경으로는 와촌초등학교, 하양여자중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경산 더테라스 만월 관계자는 경산지역 호재가 연이어 있어 투자호재와 함께 탁트인 조망과 대자연을 누릴 수 있는 Duplex & Terrace house의 희소성과 프리미엄가치에 최근에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