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2 오전 7:55:00

㈜규원테크, 2분기 ‘경산희망기업’ 선정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활용 펠릿보일러 생산

기사입력 2022-04-13 오후 2:31:00

▲ 2022년 2분기 경산희망기업에 선정된 (주)규원테크 김규원 대표(우)와 최영조 시장




남산면 소재 산업용 보일러 생산기업인 규원테크(대표 김규원)20222분기 경산희망기업에 선정됐다.

 

경산시는 13일 오전 9시 시청 국기게양대 앞에서 최영조 시장을 비롯한 시청 공무원, 김규원 규원테크 대표와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규원테크(대표 김규원)은 남산면 송내리에 소재한 산업용 난방보일러 및 방열기 제조 전문 생산 기업으로 신재생에너지인 목재펠릿, 목재칩, 축분펠릿 등을 이용해 펠릿보일러, 펠릿 난방기, 우드칩보일러, 축분건조기 및 보일러 등을 전문으로 생산·보급하고 있다.

 

경쟁력 강화, 미래 성장 기반 조성, 친환경 경영의 경영방침으로 다양한 친환경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전 직원의 25% 이상을 기술연구소 연구원으로 구성해 특허 16, 실용신안등록 및 디자인등록 각 1건 등 다양한 국내외 기술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보일러 연관의 열교환 효율을 향상시키는 특허 기술로 생산한 목재 펠릿보일러 및 난방기는 전체 매출액의 25%를 차지하고 있다.

 

규원테크는 고객과 직원이 행복한 회사라는 경영가치를 바탕으로 매주 수요일 가정의 날지정, 1시간 빠른 퇴근 장려, 기숙사 무료 제공 등 직원들의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