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6 오후 3:10:00

㈜에이엠에스, 3분기 ‘경산 희망기업’ 선정
자인면 소재 자동차 램프 생산 선도기업

기사입력 2022-07-11 오전 11:16:53

▲ 조현일 경산시장이 3분기 경산 희망기업에 선정된 (주)에이엠에스 이준성 대표에게 희망기업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지역 자동차 부품 기업인 에이엠에스(대표 이준성)20223분기 경산 희망기업에 선정됐다.

 

경산시는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축적된 기술력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룬 에이엠에스 이준성 대표에게 경산 희망기업 트로피와 현판을 전달했다.

 

에이엠에스은 자인면 읍천리에 소재한 자동차 램프 제조 전문 생산 기업이다. 창조경영으로 고객과 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이념으로 자동차용 램프를 생산, 완성차 업체에 공급하며 국내 자동차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11년에 미국 지사를 설립하는 등 해외업체와의 합작을 통해 글로벌 자동차부품 생산체계를 구축하고 르노 프랑스, 닛산 일본, GM 및 리비안 전기차에 공급해 왔으며 선진 외국기업과의 기술교류, 100억 이상의 R&D 투자, 3D Flexible Lighting 램프 기술 등을 통해 차세대 자동차 부품산업의 신기술을 확보하고 첨단화·전자화를 도모하고 있다.

 

특히, 2018년 성장 잠재력과 경쟁력을 갖춘 중소·중견기업을 글로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사업인 월드 클래스 300’에 선정, 세계로 도약하는 자동차 선도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에이엠에스은 선진 노사문화를 구축하고 직원들에게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등 인간 존중을 바탕으로 기술을 공여하는 미래지향적 초일류기업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

 

조현일 시장은 꾸준하고 혁신적인 기술개발에 힘써 차세대 자동차 부품산업의 첨단화, 고급화, 전자화로 자동차 부품산업 및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