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2 오후 5:20:00

뮤지컬 ‘하모니’ 경산시민회관 무대에~
전설 윤복희 출연...22일 오후 2시 시민회관 대강당

기사입력 2019-06-20 오전 9:08:41





경산시민회관은 오는 22일 오후 2시 대강당에서 뮤지컬 <하모니>를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하모니>는 청주여자교도소의 합창단을 둘러싼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하모니’(강대규 연출)를 각색해 무대화 한 뮤지컬이다. 희망 없는 교도소에서 합창단을 꾸리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작품은 그 안에서 감동과 전율, 즐거움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다.

 

<하모니>에는 뮤지컬계의 살아 있는 전설인 윤복희가 남편과 내연녀를 살해해 사형수가 된 음대교수 김문옥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 아너스합창단, 경산문화원 칼리오페코러스 합창단 등 경산지역 시민합창단을 무대에 등장시켜 참여형 뮤지컬의 새로운 가능성을 실험한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시민회관 관계자는 이 시대 가장 소외된 사람들인 수용소 사람들의 합창을 통해 진정한 하모니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작품의 취지에 맞게 나이와 실력에 연연하지 않고 모두가 참여하는 가운데 하나의 희망을 노래하는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연 예매는 인터넷(http://gbgs.moonhwain.net/rsvp/rsv.html?p_idx)을 통해 진행되며 현장예매도 가능하다. 관람료는 11만원, 25,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민회관(804-724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