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30 오후 3:18:00

경산에서 흥겨운 장터 한마당이 열린다!
19~20일 경산실내체육관 일원에서 ‘우수시장 상품전시회’

기사입력 2021-11-17 오전 8:45:45






경상북도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경산실내체육관 어귀마당에서 ‘2021 경상북도 우수시장 상품전시회를 연다.

 

경북도와 경산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경북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가운데 올해로 14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경북지역 20여 개 전통시장과 서울·경기·충남 지역 일부 시장이 참여한다.

 

시장에서 엄선한 신선한 식재료와 먹거리, 따뜻한 정과 삶의 애환이 스며있는 전통시장의 우수한 상품들을 현장에서 판매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온라인 판매도 병행할 예정이다.

 

전시회 첫날인 19일 오후 5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6시부터는 행사장 특설무대에서 진성, 지원이를 비롯한 유명가수의 축하공연과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둘째 날인 20일에는 라디오 DJ 음악다방과 라이브 커머스, 청춘콘서트가 진행되고, 셋째 날인 21일은 관람객과 상인이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과 시장 상인들의 숨겨진 노래 실력을 뽐내는 상인 가요대전이 열린다. , 행사 기간 우수상품 경매, 깜짝 할인행사, 가수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들이 마련된다.

 

방문객들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을 구입하고, 먹거리 장터에 들러 한우곰탕과 인삼을 비롯해 안동 간고등어, 소고기국밥, 젓갈 등 특색 있는 먹거리들을 포장 구매할 수 있다.

 

행사를 주관한 정동식 경북상인연합회장(전국상인회장 겸임)시장별 특색 있는 다양한 상품과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가족과 함께 오셔서 즐기고 전통시장의 정취를 만끽해 볼 것.”을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