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경제뉴스
경산산단 이사회, 내년 예산 심의
업무보고 청취 후 2011년도 사업계획 논의
기사입력 2010-12-21 오후 12:12:15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윤진필)은 21일 오전 공단 기업세미나실에서 이사회를 개최했다.
윤진필 이사장을 비롯한 관리공단 임직원, 공단 내 입주기업 대표로 구성된 이사진 등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201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정관 개정, 업무보고 등 안건들이 상정·처리됐다.
이날 이사회는 약 9원원 규모의 2011년도 예산안을 의결하고 공단 게시판 운영과 집행부서 직제변경에 따른 정관 및 규정 변경안을 통과시켰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