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최선을 다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소년체전 경산시 선수단 결단식 가져

기사입력 2007-03-27 오후 3:41:08

경상북도 경산교육청은 27일 오전 10시 3층 회의실에서 2007 경상북도 소년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을 가졌다.

 

▲ 선수단 선서~~

 

이날 결단식에는 이태길 경산시 체육회 상임부회장, 차주식 경산육상경기연맹 회장, 관내 초·중학교장, 관계 공무원 및 선수단 대표 등 70여명이 참석해 참가 선수단을 격려했다.

 


또 경산시 체육회, 육상 경기 연맹, 관내 교장협의회는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격려금을 지급했다.

 

▲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는 이태길 상임부회장

이번 경북소년체육대회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동안 김천 시민운동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대회에서 입상한 선수들은 전국대회에 경북도대표로 선발·출전하게 된다.


시는 이번 대회에 축구, 수영, 육상, 테니스, 배구 등 12개 종목에 144명의 선수들이 출전 시의 명예를 걸고 타 지역 선수들과 경쟁하게 되며, 김우환 경산시교육장이 선수단장으로 선수들을 인솔한다.

 


유도종목에 출전하는 신상초등학교 현양진(13세, 유도 1단) 군은 “처음 나가는 큰 대회에 조금 긴장되지만, 학교의 명예를 걸고 꼭 경북도 대표에 발탁되고 싶다.”고 말했다.

 

▲ 김우환 교육장의 인사말 모습~


김우환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지역 소년 선수단들은 지난 대회에서 수영, 배구, 태권도, 복싱, 럭비 등에서 강세를 보인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꾸준한 연습을 해 왔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흠흠
    2007-03-28 삭제

    다들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과내시길..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