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농公, 농업기반시설 정비 추진
서민일자리 1천여개 창출 기대...안정적 용수공급

기사입력 2012-02-15 오후 2:10:34

 

 

한국농어촌공사 경산지사(지사장 김진관)는 이달부터 9월말까지 취약분야 농업생산 기반시설 집중정비를 실시한다.

 

사업비 8천만원이 투입되는 이번 사업은 용배수로 준설(21,627㎥), 수초제거(23,992㎡), 양·배수장도색(21개소), 평야부수문(13개소)정비사업 등을 주 내용으로 하며 사업 추진 시 일자리 1천 80개여개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산지사는 9월말까지 영농지원단 운영을 통해 용배수로 등 시설물 정비도 함께 실시해 지역 농업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김진관 경산지사장은 “이번 정비를 통해 비영농기 농어촌에 적지않은 일자리창출은 몰론 저수지 수질개선과 영농기 원할한 용수공급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