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9 오후 5:58:00

경산부시장, 윤두현 의원 만나 국비확보 요청
상수관망 현대화사업 등 주요사업 국비 확보방안 모색

기사입력 2020-06-17 오후 3:17:12

▲ 이장식 경산부시장이 지역 현안사업의 국비확보를 위해 17일 윤두현 국회의원을 만났다.



이장식 경산부시장이 윤두현 국회의원을 만나 내년도 국비 확보와 지역 현안사업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17일 경산시 예산 담당자와 국회 윤두현 의원실을 찾은 이 부시장은 윤두현 의원을 만난 자리에서 2021년도 국비예산 확보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주요현안사업의 국비 확보를 위한 협조를 요청했다.

 

건의된 국비예산 사업은 생활소비재 융복합산업 기반구축 남산~하양 간 국도대체 우회도로 경산시 상수관망 현대화 사업 용성지구 하수관로 정비 등이다.

 

이날 윤 의원은 경산시 발전과 지역현안사업 추진을 위해 최영조 시장과 긴밀한 협의가 중요하다.”라며, “국비예산 관련 사업들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소통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지방재정이 어려운 만큼 내년도 국비예산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데 인식을 같이 하고, 기재부와 국회의 심의과정에서 국비가 반영되도록 힘을 모아 대응키로 했다.

 

이장식 부시장은 국내외적 경제상황으로 국비 확보에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지역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지역 국회의원을 비롯한 모든 인적 네트워크와 협업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