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9 오후 4:20:00

경북세일페스타, 추석 명절 통큰 할인 기획전

기사입력 2022-08-23 오후 2:51:08

- 우체국쇼핑, 위메프, 티몬, SSG닷컴 등 최대 25% 할인쿠폰 제공

-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창에 "경북세일페스타" 검색 각 채널로 이동하여 구입

 

 
 

 

 

 

경상북도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 기업의 우수 제품 판매 활성화로 내수 진작을 도모하고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경북세일페스타 추석선물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경북도와 경제진흥원, 온라인 채널사가 협업해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우체국쇼핑, 티몬, 위메프, 공영쇼핑, SSG.닷컴, 롯데ON, 11번가, 인터파크, 오아시스 등 9개사에서 경북제품 전용관(기획전)을 개설해 동시에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지역 중소기업 1000여개사의 농··수산 가공품, 특산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쿠폰 및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쿠폰 및 즉시할인 혜택은 행사 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한정 지원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구매를 서둘러야 한다.


구매 방법은 검색엔진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창에서 경북세일페스타를 입력하고 검색해 접속하거나, 인터넷창(http://www.gbsalefesta.com) 바로 접속해 각 채널 배너 클릭 후 기획전 페이지 내에 진열된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이영석 경북도 일자리경제실장은이번 추석은 소비자물가와 금리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기업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