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9 오후 4:20:00

‘경산 대추칩’ 대통령 추석 선물로 납품
대흥(주) ‘생생대추 대추칩’ 6만개 납품해

기사입력 2022-09-05 오후 2:01:15

▲ 대통령실 추석 명절 선물 세트에 경산 대추칩이 포함돼 있다. 해당 제품은 경산 소재 대흥(주)이 납품했다.




농업회사법인 대흥()(대표 전태익)는 추석 명절 대통령실 선물 세트 구성품으로 생생대추 대추칩’ 6만개를 납품했다.

 

납품된 대추칩은 농업회사법인대흥()에서 가공·생산한 제품이다. 미네랄이 많이 함유된 잘 익은 특등급 경산 대추만을 선별해 가공한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전태익 대표는 농업회사법인대흥()은 대추를 원재료로 하는 제품을 발굴해 경산 대추를 브랜드화하고 콘텐츠 등을 홍보해 전국 최고인 경산 대추의 명성을 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추 재배의 최적지인 경산에서 재배한 대추를 이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농업회사법인 대흥()GAP 인증, ISO22000, FDA 인증 등과 같은 다량의 특허를 보유하고, 경산 대추를 원재료로 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경산 대추가 통째로 들어간 대추칩, 각종 약재와 대추를 혼합한 건강제품 대추&홍삼고, 자연 그대로의 대추 100%가 들어간 대추차 등 대추의 맛과 영양을 생각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월에는 농업회사법인 한반도의 경산대추진액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대통령 위문품으로 납품된 바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