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5 오후 4:47:00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기획전, 판매기업 모집
그립앱과 협업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생방송 ‘추석특판전’

기사입력 2020-09-16 오후 4:20:22

경북세일페스타 추석 특판전(위메프) 배너

 




참여 희망 기업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에 따라 신청

 

경상북도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 및 추석명절을 대비해 1016일까지 쿠팡, 위메프, 티몬, 우체국쇼핑, 공영쇼핑에서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조성 붐업과 추석명절 소비촉진을 위한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특판전콜라보 기획전을 실시한다.

 

쇼핑몰 기획전 메인화면에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배너를 게시해 전 국민이 통합신공항 유치성공 축하와 붐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북세일페스타 추석선물세트를 메인배너에 게시해 할인쿠폰을 최대 20%까지 지원하는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였다.

 

또한 추석을 맞아 지자체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GRIP’과 협업해 새로운 온라인쇼핑몰 시장을 개척한다.

 

*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로 장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판매 및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

 

경북도는 라이브커머스 판매 생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916일부터 21일까지 판매방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에 따라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시작한 경북세일페스타는 8월말 판매누적실적 878억원 성과를 보이는 등 경북의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선보이며 지자체 비대면사업의 선도적인 사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