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경산시 탁구선수단 종합우승!
제17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서 12년만의 쾌거

기사입력 2007-10-22 오후 1:29:46

제17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가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에 걸쳐 상주시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23개시군 18개의 종목에 5,2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했으며 상주여중 체육관에서 진행된 탁구경기에는 경산시 선수단 1부, 2부가 우승, 준우승을 해 시부 종합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 경산시 탁구선수단

이로써 지난 8월 청송에서 개최된 도지사배 탁구대회 우승에 이어 12년만에 경북탁구의 정상에 우뚝서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또한 개인복식경기에서도 40대 여자(노숙희, 정용화) 우승, 50대 남자(최원표, 안성호) 준우승, 40대 남자(선대석, 신우열) 3위, 30대 여자(백현숙, 김이자)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특히, 19일 개회식에서는 생활체육발전에 공헌한 경산시탁구연합회 김애자 회장이 김관용 도지사의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하는 등 경산시 탁구인들의 눈부신 투혼과 애정으로 이뤄낸 값진 성과라 더욱 빛나는 의미가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박윤미 기자()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어리 윤
    2007-10-23 삭제

    경산을 빛낸 탁구인에게 먼저 고맙고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3,4,50대가 우승 준으승을 한것도 대단한 성과입니다 앞으로 계속 화이팅 하십시요. 탁구을 사랑하는 사람이 ------?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