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7 오후 3:15:00

㈜아이제이에스, 새해 첫 ‘경산희망기업’ 선정
진량읍 소재 자동차 부품 프레스 금형 전문생산업체

기사입력 2022-01-03 오후 1:32:10

▲ 진량읍 소재 자동차 부품 프레스 금형 전문생산업체인 (주)아이제이에스가 2022년 1분기 경산희망기업에 선정됐다.




진량읍 신상리 소재 자동차 부품 프레스 금형 전문생산업체인 아이제이에스(대표 구준모)가 새해 첫 경산희망기업에 선정됐다.

 

경산시는 3일 오전 930분 시청 국기게양대 앞에서 최영조 시장을 비롯한 시청 공무원, 구준모 아이제이에스 대표와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아이제이에스는 인간존중 경영실천과 혁신적인 기술개발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다.

 

과감한 투자와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국내 최초로 최고의 핫스템핑 금형 T/O LINE을 구축했으며 고장력 강판 성형 기술을 갖추고 자체 설계에서부터 납품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시청 국기게양대에 회사기를 게양하고 있는 구준모 (주)아이제이에스 대표와 최영조 시장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으로 인도·일본에서 100억원 이상을 수주하는 실적을 달성했으며 500만 불 수출탑 수상(2019) 경북프라이드기업(2020) 글로벌 강소기업(2021) 선정 등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인간존중, 환경중시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직급별 소통의 날, 동호회 지원, 1회 노사협의회 운영, 직원 통근버스 운영, 자녀 학자금 지원, 공동 직장어린이집 운영 등 직원 복지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금형전공학생 인력양성 및 우수인재 업계 유입을 위해 2018년부터 매년 금형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장애인 종합복지관 후원, 사랑의 밥차 및 천사의 집 기부 등 사회환원사업에도 솔선하고 있다.

 

최영조 시장은 과감하고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품질경영 실천으로 지역경제 발전 및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아이제이에스에 감사드린다.”라며 격려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