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16 오전 9:35:00

유튜브 생중계로 만나는 ‘취업 박람회’
경산여성새일센터 여성 구직자 위한 온라인 일자리한마당

기사입력 2020-10-29 오전 8:55:16

▲ 경산시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온라인 일자리 한마당이 경산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일자리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28일 여성회관 4층 새일센터 전용강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온라인 일자리한마당은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김명심 취업상담사가 진행을 맡았다.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대한 안내와 관내 8개 구인기업 정보를 제공하고 구인 업체별 채널을 개설해 업체별 인사담당자와 대화의 장도 마련했다.

 

특히, 생방송 중 구직의지가 있는 시청자 100여명이 업체별 채널 또는 메인 채팅창에서 구인업체와 연결됐으며, 센터를 통한 실시간 전화문의도 이어지는 등 구직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종숙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여성 구직자의 교육지원과 취·창업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여성 일자리 창출로 여성들이 더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경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667-6880~6882)에는 총 7명의 상담사가 근무하고 있으며, 매년 취업지원, 교육, 집단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결혼·임신·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뿐 아니라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